20121004 尖閣侵犯常態化 実効ある対抗措置発動を - 産経新聞 書案

尖閣侵犯常態化 実効ある対抗措置発動

2012.10.4 03:07 主張

 海洋監視船が2いて、3尖閣諸島周日本領海侵入した。日本尖閣国有化以降、5度目領海侵犯である。

중국의 해양감시선이 2일에 이어서, 3일도 센가쿠 제도 주변의 일본영해 내에 침입했다. 일본의 센가쿠 국유화 이후, 5번째의 영해침범이다.

 

 野田佳彦政外交トでの抗議すだけでなく、めて経済財政面などで実効性のある対抗ドを検討すべきだ。

노다 요시히코 정권은 외교 루트에서의 항의를 반복하는 것뿐 아니라, 각오를 정해 경제 재정면 등에서 중국에 실효성 있는 대항 카드를 검토해야 한다.

 

 国国家海洋局尖閣周辺海域警戒する11区海上保安本部を「右翼」とび、巡視船活動非難した。楊潔国外相国連総会で「日本が(尖閣を)んだ」と発言した対日批判言動過激になってきた。

중국 국가 해양국은 센가쿠 주변 해역을 경계하는 제11관구 해상보안본부를 우익이라고 부르고, 순시선의 활동을 비난했다. 양결호 중국외상이 UN총회에서 일본이 (센가쿠를) 훔쳤다라고 발언한 후, 대일 비판의 언동이 과격하게 되어 왔다.

 

 漁業監視船日本排他的経済水域(EEZ)で、国漁船への検査している。日本のEEZでの漁業管轄権行使基本的違法されない。尖閣奪取け、不法行ねて既成事実化はますます明白だ。

중국의 어업감시선은 일본의 배타적 경제수역(EEZ) 내에서, 중국어선으로의 승선 검사를 반복하고 있다. 일본의 EEZ 내에서의 어업관리권 행사는 기본적으로 위법으로 허가되지 않는다. 중국이 센가쿠 탈취를 지향해, 불법행위를 거듭하여 기정사실화를 노리는 의도는 점점 명백하다.

 

 また北京税関当局日本新聞などを没収した措置は、共産党による自由言論めるといえ、い。

또 북경세관당국이 일본의 신문 등을 몰수한 조치는, 공산당에 의한 자유로운 언론을 봉입하는 행위라고 말할 수 있어, 허여되기 힘들다.

 

 度重なる領海侵犯し、外務省杉山晋輔アジア大洋州局長在日中国大使館韓志強公使電話抗議した。だが、問題はこうした対応だけでは、もはや限界していることだ。

거듭되는 영해침범에 대해, 외무성의 스기야마 신스케 아시아대양주국장이 재일중국대사관의 한지강 공사에게 전화로 항의했다. 그러나, 문제는 이러한 대응만으로는, 이미 한계에 달한 것이다.

 

 野田首相はより実効性のある対抗措置じるため、各省民間え、どんなカドが可能かについてるべきだ。

노다 수상은 더 실효성 있는 대항 조치를 강구하기 위해, 각 성청에 민간도 더하여, 어떤 카드가 가능한가에 대해 지혜를 짜내야 한다.

 

 えば、国野菜当廉売問題となった平成13日本世界貿易機(WTO)ルルにってネギなど3品目緊急輸入制限(セフガド)を暫定発動した。今回も、薬過多がいわれる野菜検疫強化や、関検査厳格化えられる。

예를 들면, 중국 야채의 부당염매가 문제가 된 헤이세이 13, 일본은 세계무역기관(WTO) 룰에 따라 파 등 3개 품목에 긴급수입제한(세이프가드)를 잠정 발동했다. 이번에도, 농약과다가 말해지고 있는 야채의 검역 강화나, 통관검사의 엄격화가 고려된다.

 

 また今年度42千万円予算計上された対中政府開発援助(ODA)は、到底国民支持られない。即時凍結すべきだ。今年始まった人民元直接取引抑制検討課題となりる。

또 금년도 42 5천만엔이 예산계상된 대중 정부개발원조(ODA), 도저히 국민의 지지를 얻을 수 없다. 즉시 동결시켜야 한다. 금년 시작된 엔과 인민위안의 직접거래의 억제도 검토 과제가 될 수 있다.

 

 反日デモの暴徒化では「リスク」が鮮明となり、民間対中投資見直しも必要といえる。

반일 데모의 폭도화에서는 중국리스크가 선명하게 되어, 민간의 대중 투자 재고도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다.

 

 海上保安自衛隊連携による警備体制強化必要なことはをまたない。巡視船増強海上保安官増員島嶼(とうしょ)防衛のための陸上自衛隊への水陸両用車両導入などががれる。国有化だけでもしない方針め、漁業中継基地建設なども検討すべきだ

해상보안청과 자위대의 연휴에 의한 경비체제 강화가 필요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순시선 증강, 해상보안관의 증원, 도서방위를 위한 육상자위대로의 수륙양용차량 도입 등이 시급하다. 국유화 뿐 어떤 것도 하지 않는 방침을 고쳐, 어업중계기지 건설 등도 검토해야 한다.


덧글

  • 재규어 2012/10/04 09:40 # 답글

     野田佳彦政権は外交ルートでの抗議を繰り返すだけでなく、覚悟を決めて経済財政面などで中国に実効性のある対抗カードを検討すべきだ。

    노다 요시히코 정권은 외교 루트에서의 항의를 반복하는 것뿐 아니라, 각오를 정해 경제 재정면 등에서 중국에 실효성 있는 대항 카드를 검토해야 한다.





    카드가 있습니까?
댓글 입력 영역